자양구타고 검단동산 일대를 산체꺼리찾으믱 댕기왔따.

2019. 4. 25. 13:39285. 자양구 타고 댕기믱

좀신냉이 땅짐 초행기 조뱅이 모래쑥 와송 등 체집차 산등성이를 해멨찌만 체집 할 만치의 야생생존량이 부족해 초행기 한피기만 체집했따.

산책댕길때는 언제나 자생시킬 채소씨앗 챙기가야지 .

잊을수엄는 두매정구지 저기 대뭄깐에 인는데 쥔장 몬 만내키여 ....이사올때 이자뿡거 ...아까바 ....



질은 잘 찾아 옹긴데 짱다리 솟을라 케여 씨 받을려나 했띙마는 사라접뿐네 ㅇ.  염치불구하고 둑채해둘꺼-ㄹ.


잎사구를 3장씩 잔부 뜯언능거 봉잉 채소잉그튼데 비비추도 앙잉고 먼지 ?


텃밭이 근처에 보잉잉 이 근처에다 조선우벙씨를 200cc 가량 뿌릿따. 야생하구로


모래쑥이 너무 빈약하다.

웡캉 가물어낳서 모래쑥이 몽크고 있따. 작년보다 줄기발생이 반에 반에 반도 몬 듸능 그테 체집 불가능 하다.

날씨가 이래이 가믕잉 야생약초들이 전멸할 지경이다.

풀도 자라지 몬할지경으로 가물지만 여기다 의성뿌링배추씨를 200cc 정도 뿌맀따. 새 모시라도 듸겠찌로오.


털새동부는 심근성이라 그런대로 쫌 자라고 있었따.

씨는 죄매 달리긴 한데 새들이 벙개그치  따뭉는지라 번식하기 심든 약초다. 약효는 행기에 준한다.

털새동부는 다행히 숫자가 좀 인는 정도로  체집 해도 딀성싶다.



털새동부는 한피기 패와도 딀성 싶어 체집했따.


나물초롱 인데 개체수가 적어 아숩따.


예전엔 벌귀리 풍성핸는데 아파트 들어서믱 완전 멸종딉뿌여 한피기도 몬빴따.




지난뻔 노곡동 입구 근처에서 눈여겨 밨떤 게 바로 돌단풍 이연네 그려.


싸구려 내놓코 방출 대매출 이라나,  이렁고물 딱찌 노트북 끄틍거는 0 하나 띠냅뿌고 팔아야 하능거 아냐 ?

랜더링 응용이망 용량 부족코 게임용이망 터무니엄는 가격일테고 밭테리수명이라카망 무ㅡ드갈랑강 ?

일단은 얄바서 핵깝키는 하다라이. 내생각엔  i7 에SSD 500 GB 실어녹코 저 가격대 라카망 몰라도.


각쭝에 배고파 진다라이.

묵꼬살자꼬 한다지만 난 지끔  풀잎사구 키울라꼬 산다라이. 

 그래농잉 지갑또 앙가완네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