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벹버섯 내가 하믄 직접 배양해바야지

2015. 3. 21. 11:59130. 건강과 식품

티벹버섯 인자는 누가 나나돌라카는 사람이 업서서 내가 직접 호작질 해보기로 작정했따. 하나는 우유, 딴거는 설탕물에도 키아볼라 칸다.

 쌀알끄치 작뜽이만 내가 살살 알개 씩끙잉 콩알만치 크네, 문떼 씩끙잉깡 쌀알끄치 작뜨잉망

 

씨끌때 물에 떠니러 강거 서너알갱이 건징거는 커피 가리 썩인설탕으로 키아 볼라 칸다.

 

까묵까묵항거는 커피알갱이 ,  나는 씨분 커피는 잘안묵꺼덩 디기 달아야 커피 맛이그덩

 

 

우유팩에 담아서 나또볼라칸다. 우예 크능공 ?

 

--------------티벳버섯--장기간 보관------------------
장기간 보관 시에는 티벳버섯 물기를 제거하고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서 2-3일 말려줍니다.
말린 티벳버섯을 전지분유가루에 버무려서 진공용기에 담아 냉동실에서 보관하면

 1년반 가량은 보관은 용이하고 다시 사용할 때는 꺼내어서
흐르는 물에 전지븐유 가루를 씻어내고 다시 우유에 부어두면 살아납니다.
[출처] 티벳버섯 보관방법|작성자 배추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