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를 생태계복원 위해 야생생태화 할라꼬 노방 한다.

2013. 11. 17. 22:080f. 삐가리밭

이제는 재래종 씨앗 보급 보다는  채소를 자연재생산을 통해 야생생태화 할라꼬 한달 늦은 향교야풀때기 텃밭에 채소씨앗을 종합파종 한다.

 보통 주부 들도 은행잎을 옥상 마늘밭에 잡초와 벌레퇴치로 써볼라꼬 노력하는데

                                맞 존 채소묵으믱  채소의 야생생태계복원을 위한 노지방임을 우예 미룰수 있실꽁잉

 

        울 여왕님도 이렇텃 된장소스도 개발하고 인는데 채소의 야생생태계복원을 더 미룰수는 엄땅

 

 도마도 도 야생 단계에 가까불수록 빙도 안들고 늦께까지 덤불 이 왕성하게 자란다.

 

향교 야풀때기텃밭에 와봉잉 인도산미나리가 앙잉꺼정 자리를 지키내고 있었따.

 

한여름의 수타망이 뿌린 장맛비도 전듸내고 그늘속에서 꿋꿋하다.

                                      ()

한닢 뜯어묵꼬는 토착화 그만둘까 보다. 까딱 잘몬하마 전세계 채소 완전 박멸 당할찌도 모릴 일이라서 ? ??

 

종류가 너무 만치만 쬐끔섞 숭가볼라 칸다. 어차피 야생을 위한 어린 유묘상태로 절철 이기는 선발잉잉까

물론 씨앗 재생산 야생생태화를 위한 3년묵힌 씨앗 들이고 발아력 강한것만 추위속에 발아능 인는것만 선발

철저히 야생본능 강한것만 살아나서 대를 이어 가길 소원항잉까 최악 조건 주는 기이다.

다부동에서온 깡무시 중에서 뿌링가 크고 씨앗 망잉 달리는 대다 깡무는 제일 망잉 숭갔따.

 

야생을 원하는 의미로 호미도 나무호미로 숭군다.

 

불로동 아지매가 내 대신 6 년지난 씨앗으로 생산해낸 정소랑 배추씨

 

불로동 텃밭시절 초봄파종으로 받아낸 봄무씨

 

 

안양동 텃밭시절 16가지의 배추를 집중시켜 모둠교잡해서 나온 쌈배추씨 중 12번  최우수품종 잉그태여

 

엔ㅅ날 고수씨는 노지에 자연방치로 재생산 잘 듸는데,요즘 나오는 씨앗은 헛쭉때기쉽상이라  ?()

 

달성에서 구항걸 홍쌈초라 했따가 인삼으로 오인할까바 다부 바까서 홍달초로 원래이름 붙인다.()

 

얼마전 역전 번개시장 갔떵이만 씨앗 할배 돌아가셔서 강화도 순무씨 이제 거래 끙킸다 캉이 급한짐에

 

도남텃밭 시절 의 비타민채 월동한 씨, 보통은 봄에 숭가도 초단생육기간 풍종이라 충분히 씨앗 생산 되지만

 

이거는 낙동강변에 계대교배시킬낀데 여기에도 쫌 떨가놀라 칸다. 콜라비의 F2 파종은 첨이다.

 

늦봄에 씨 받아 초여름에 저온터널에서 발육시킨 전자무에서 늦여름에 채종 항거 ()

 

남쪽건물 거렁지찌여 지넉때가 더 밝응거 끄튼 향교야풀때기 한줄 텃밭, 푯말이 선명하다.

 

버스 기다리믱 본 북쪽 하늘

 

40년 숙원사업이던 칠곡장 새로 진는 모습, 인자 국희의원들 멀 내걸고 선거연설 할랑공 ?

 

모노렐은 완성 듸가는데 칠곡장으로도 향교 야풀때기로도 안지나강잉 디기 아숩따.

 

향교야풀때기 한줄텃밭에서 채소의 자연야생을 위한 야생생태계복원용 씨앗이여 망이 태어나라 !

 

(: 외래종)도 지구 온난화시대를 맞은 지금다양성을 위해 토착화 절실하다. 형질다양화를 논할때다.

 

정말로 비나이다 .

한릠

예수님

석가모니님

 옥황상제님

두루두루 ... 비나이다,

 

 지발 야생생태를 위한 야생생태계복원용씨앗 망이 맹구러 주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