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질을바까야지나도그좃타는죽끼보다싫었떤강황묵끼시도해.

2021. 12. 11. 14:08500.오복은 옛 식생활

내가절때로근처에도몬까는거두가지인는데그하나이바로노란색깔나는카레다.절멋을때그거하믄냄새맡으망

사나흘똥안그근처에도몽까저임쫄쫄굴머지냈찌만한달에한두번일때야참을만했찌만영양사부임후는그야말로

사투를벌려야만했따일주일에한두번석카레로온식당을범벅시켜별짓다해보다가계피가르를코에문치고식당에

들어서기까지했따.당시전자부구매와설계를담당했끼에납품업체의손님이끈이질앙해나는남는식권을그들에

점심접대로다소진시킨는데그게또말썽빚었따식권을부정발급받는다는소문이일정도로........

냄시안나는강황환맹글기성공
울여왕님내가두문불출애비빠징잉까영양실쪼검내여이렇쿰호화식단주넹

서너달똥안방콕하믱진짜로피골이상접하여유튜브로건강서핑항이강황이어디던따라붙어하믄뭉보기로결심.

꿀물계피탕에강황가리약간탄는데냄시는탁쏘고약겨워도두통은안생기서참꼬마싯따.

강황캉울금은서로다르다는데소비자가알아낼방도는엄능기고단지한자와한글표기만다른걸로아는데

꿀로반죽해실험삼아구실믹개맹글어무거봉이달싹해서샛빠닥이송능건지서너개뭉바도맛또겐창코냄새도안나

내가강황을물수인는아주획기적인발명이다.

꿀반죽으로강황환을맹글어물란다.

이쯤해녹코방안을완전환기시키강황냄시내몰아ㅆ따.

국밥끼릴때강황환을한개연는데색깔만노리꼬리해지고전혀강황향이업서또한개더여무밨따.

꿀로반죽항이너무물러손에달라붙어샇서전분가리혼합해서강황환을한끄득맹글어말리는데

큰그럭에꺼넌행방불밍이고작은그럭에꺼만낭가난네?

국밥에국시에라면에칼국시에어델넣어도절대로강황냄시안풍기는강황환제조에성공항기라이.

벌써일주일짼데절대로두통안생기서인자농도를올리서하리2알석뭉볼란다.

 

꿀로반죽한강황은냄시가완전사라저두통절대로안생긴다.이건내가장담한다이.

그렁잉늰네들건강엔꼭강황드셔보시길강권한다.관절과골밀도와면역력증진을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