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미가 건직파무수전에 발아확인되 줄쌀로 교잡시킬 줄을 채집해왔따.

2019. 5. 4. 06:298c.줄쌀산두 교잡실험

전에는 칠곡 팔거들 지도랑에 가망 줄이 끝업시 잇샇저 항거 자란는데  칠고2지구 3지구 아파트 지믱 줄 과 박지송애가 전멸햅뿡기라.

곱빼기 세옹지마라 자양구를 승강기로 핑키 니러강기 명덕역아닌 동대구역에 갑뿌여 평일은 자양구탑승금지 

인지 자양구로 칠곡갈라카망 시강잉 느저,다린데서 돌나물 뜯을라꼬 금호강절벽사벨라 카다가 줄이 다딩킷찌.

하이고 이겅 꽁 보다 봉황 만냉거지머 !   정피는 뿌연 광택밀랍질에 연두색 줄기매듸에 잎이널버 줄과 구별돼


갈대잎은 짧꼬 알로 처지고 둥근 줄기마디가 있어 줄과 달라

강가애가 너무짚꼬 줄 뿌링가 너무 땅속짚피 박키서 뽑을라 카다가 내가 다부 딸리드가 바지가랭이 쭐떡빠저

 낛시꾼은 기기 잠는데 정신팔리 내가 물에 빠지능거 안빠 다행, 옷이 마릴때끄정 다닥냉이뜯으믱 돌아댕깄따.


사각 찬통에 줄을 숭구고 물 약깐만 주었따, 너무 무거부망 대형텃밭 흑미 건직파무수전 까지 운반 심등잉까.

줄은 땅속 뿌링줄기가  손가락 굵기로 대나무 뿌링그치 죽 연결되어 번지능걸 첨 알았다.


인자 남은일은 줄 과 벼의 개화기 맞추는 일인데, 내일은 칠곡 농도원엘 가여

올벼 중벼 늦벼를 종류되로 구해다 같은 장소에 숭굴 궁리 해야겠따.

 냉동실에 벼 꽃까리 저장도 생각해볼끼고.

수굼퍼도 구해야 짚은 구뎅이도 팔수 익껙코 .


그런데 아마추어인 내가 벼와 줄의 종간잡종을 교잡해 낼수 있실까 가 걱쩡 .

말과 당나귀의 교접도 큰 지식업시도 듼다는데

 식물은 더 어러불랄강 ?


내가 막 무가네로 대드능기 앙잉고

이ㅣㅅㄴ날에는 이천에 실제로 줄쌀 재배도 했다는 설을 믿꼬

실험에 착수하능 기이다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