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텃밭은 공장의 혁신활동으로 새단장된 식당뒷편에 도전초 잉기숭굼

2017. 3. 10. 05:2832.도전초(증식)

오만 잡 찌꺼래기 방구돌 잡초 고목나무 들을 말끔히 정리하고 낭잉 일조량 2시간 남짓 쬘수인는 텃밭으로 태어났따.

혁신운동은 작년매출액 136억을 4년후 2020년엔 1000억으로 늘리는 야심찬 개혁운동이다. 나는 년간계흭임


퍼떡 저임묵꼬 식당뒤로 강잉 햇삧 나고있어 땡빛 받는곳에다 구딍이 팔라꼬 허둥댕잉


막상 땅을 파령잉 또 땅속에서 방구돌이 백키있따.  2틀이나 지나서 내심으론 방구돌 패낼수 업서


절믱를 불러서 방구돌 잉기돌라케서 거기 생긴 구덩이에 도전초 한피기 숭궁잉 똑 알맞따. .


땅을 파봉잉 습기가 앙이고 기름성붕잉 끄타. 그래도 잡초가 무성했씽잉 채소도 잘 자랄것이다.


작년에 실험산아 숭가논 전자무 가 노지월동상태로 되살아 나고 있따. 밟피지 앙쿠로 벽돌을 자테 갖따낳따.



제비콩은 24시간 침수 시킨 것이다.

군데 군데 제비콩도 숭구고


거렁지가 심한곳은 제비콩은 장대로 유인해서 높기 키우망 햇삧을 볼수 있씽잉 열매수확은 가능할것이다.


내 방에서 니라다 봉잉 양쪽 벽에 가리서 하루 두시간 땡삧도 거의 심든 심한 거렁지다.


오른짜는 땅속에도 파이프라인 왼짜 담밑통에는 방구돌 쌓아저 유효면적은 한평 정도 이지만 

항상 니라다 본다는 즐거움이 인는 곳이다.


 --- 18-b-29 --- 유일하게 뻐팅기고 연명하는 도전초 가지가 무성하다.

출근하믱서 차에서 내리믱 곧바로 화단에 인는 텃밭을 관리할수있꼬 근무중 2층 내방에서 눈이 피로 할때는 

창문열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새로생긴 텃밭을 니라다 볼수 인는 즐거움

칠십중반의 내가 다니는 직장생활의 고마움 ! 

하늘이 내게 내려주신 duf 

한피기만 뽑아 대현텃밭에 잉길라 켕긴데 한피기에서 뻗어나간 가쟁잉 뿡이라 한가쟁잉 끊어냈따.

쭐거리 니린 채소는 물병발아가 가능했씽잉 도전초로도 하믄 해바야지

도전초가 밍지실 끈틩서 연명하려나  ????

밤새 수분 흡수해서 생생항잉 잘 살아낭 끄타.

인자는 새 하얀 뿌링로 발근만 하거래이 .


--- 18-c-06 --- 도전초 가쟁잉 한개만으로 물병발근시도 하기엔 불안해서 니 가쟁잉 더 끊어왔따.

 한 가쟁이를 둘로 나누고


다시 잔가쟁이를 끊어 니개로 뭉치어 물빙에 꼽앟따.

5개체 잉잉까 발근을 쫌 기대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