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모종 키울 신문지폿트 맨드는 공구

2012. 7. 15. 13:470e.농업공구

공구 안맨들고 질깡아 굴러댕기는 몬시는 유성매직이나 볼팬자루를 기양시망 듼다. 신문지도 조오써야지 

 

 

 

 

물론 모종을 폿트안에 숭구능기 앙이고 씨를숭군다. 낭아 우야다봉이 물에당가논씨가 너무빨리 발아햅뿌여

 상토도 밭에 내삐리농거 씨앗꼬다리 비비 뿌샇시망 듼다.

이름이 와 하필 무시모종 키울 폿트냐 하망

무시는 발아시 곧바로 한삠씩 뿌리가 땅속으로 쭈-ㄱ 내리뻗응이 그렇케 질따란 짚은 폿트는 앙이꺼정 시상에 안맹그러 나왔씽이 내가 하믄 실험해본기이다 .

 지가 맨들어시망 한발짚이라도 가늘고 질게 멋때로 맨들수 있따.

무시의 이런 특성 때문에 앙이꺼정은 무시모종폿트 라 카능거는 시상에 나온적 업찌로- ㅇ  .

 

이렁기 업씽이 무시모종 은 죽었따 깨나도 할수업서 직파 하닁라꼬 10흘은 이어짓기에 손해 보능거지  ?

종이폿트 짚이가 15 cm 는 되야 한다 앙그라망 무시 꼬랑대기가 꼬불탕해서 상품가치 떨어진다.

그러나 초봄에 무시씨 숭가 씨 받을 사람들은 2월 15일경에 파종해야 하는데 동해받을 가능성 매우높아

3월15일 이후로 파종하는 경향있는데 신문지폿트로 늦겨울에 모종키아 3월중순에 이식하면 가을갈이 비슷하게 일찍 씨를 받아낼수 있따. 

본밭에 무시모종 잉기 숭구는 공구는 순정이 내머리 속에만 들안자 있는데 머 꼭 공개할 필요도 맨들 필요도 업따.

와그러농 항이 무시고랑은 냉쥉 뽑끼 숩꾸로 높따랑이 고랑을 맨등이까.

종이포트 삑끼냅뿌고 파이프속에 무시모종 찡가옇어 깽이로 고랑을 콱 짚이 찍어 벌리고 파이프를 밍어옇코 나서 깽이를 뽑압뿌마 모종은 흙속에 지댈로 장기게 딍이까. 파이프 하나뿡인데 또다른 머가 필요 하겠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