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 꼬다리 까능거 몸써리나서 탈립기 구상-->1

2012. 7. 8. 22:510e.농업공구

무시 때갱이는 때맞게 비안마추고 잘비말라 꼬다리도 다 따가 집에 갖따놓코 손톱으로 깔라캉이 참 환장하겠따. 이래농이 무시씨 받을 농민이 엄는기다.외삼촌 말씀대로 콘크리트 다리우예 일주일 말라 바짝 골았을때 빨래방맹이로 치망 하리 한말은 깐다 카딍이 날씨가 자꼬 비가 와상잉 그래 말룰자리도 업꼬

방안에서 늘 눅눅항이 밟아도 뿌샇지지도 앙하고 일쭈일 까모둥기 한주먹꺼리도 안듸 고심끝에 무시 꼬다리 잘게 빠쌓내는 도구 맨들라꼬 예비실험 망이 해본다.

철 성분으로듼 빡씬 깡통은 딱 여명 항가지 뿡이라 참 구하기 심든다. 다른건 모지리 알미늄이라 약해빠젔따.  꼬다리 비비는 고는 우산살로 거칠어 졸꺼 끄타. 망은 철사가 너무가능거 뿡이라 굵은걸로 직쩝 짜본다. 스텐철사 너무 비싸 한똥가리만 구했따. 실험할 껑이까 애끼야지 . 계상이 쫌 복잡타.

 

 11 마듸 짜리와 15 마듸 두가지로 짤라 쨀쪽한 모형그물 맨들라꼬 심 씬다.

 

참 수붕끄테도 요 까지가 짤수있는 한계다 . 더 이상은 손으로 짜기 씸든다.

 

또다린방법으로 짜봉이

 

요오 까지가 손으로는 짤수있는 한계다. 더 이상은 불가능 하다.

 아파트 쿵쿵 울리가믱 망치로 처니랗서 요기까지는 짜밨따. 윗층에서 시끄럽따꼬 누가 니러올끄테 고만한다.

 

잠이 안온다 안시끄럽끼 짜볼방법으로 강력한 찌께로 철사를 꽉 찝어 양쪽으로 재끼고 천짜듯 해봉이 짜진다.

 

두어시간 흘러서 숫까락만한 견본 완성했따.

 

철사 구할때는 피치되로 짜진다꼬 가정하고 무시씨가 충붕이 빠저 나갈꺼라 생각행기 도무지 안빠저나간다.

 찌께로 철사를 꾸갱기 피치가 소물어접뿡기이다.

 

 널성널성한 생선꿉는 석쇠 로 실제 탈립딀찌 실험해봉이 구멍이 너무 헐꺼버 꼬다리가 다 새나갑뿡거로도 

 부족해 철사가 밀려나 구멍이 더 널성널성해접뿐다.

 무시꼬다리를 비비는냄시가 고치 그치 맵따. 두어시간 문땡기 제부 반숫깔 탈립딌따. 참 허망한 실험이다.

 손으로 까능거 보다야 너댓배 빠리지만 잘앙까지는거는 이거로는 해결 한듼다.

 

   이 깡통은 약방에 가서 숙취해소약으로 사묵꼬 장만항기다. 술도 안무믱  .....내가 앙이고 다른사람이 ....

 

깡통안에서 회전시켜 무시꼬다리를 비비줄 철사는 쫌 거칠어야 할끄테 우산살로 접어 맹그렀따.

억시기 빡시게 돌릿띙마는 요록케 똑 뿌라저 나왔따. 아주 강력한 철사라야 듸겠따.

 

                  얄븐  스텐판으로 꼬아봉이 듣뜽거 보다 심업서 몬시겟따. 아주 뚜꺼버양 듸겠따.

 

전체 구상은 강력한 그물망으로 시린더를 맨들고 속에는 고를 강철띄를 삐틀어 꼬아옇코 손잡이로 고를 돌리망 무시 꼬다리가 그물망과 고에 마찰받아 뿌샇지도록 하고 빠저나온 무시씨는 그물망 구멍으로 흘러내리게 구상 항긴데 예비실험이 모다 헛빵첬뿟따.

 

텃밭에 저온터널시료 씨 숭구로도 오래 몬까보고  시험제작에만 몰두항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