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장가는교통편시분째만에찾아냄

2024. 1. 26. 12:45266. 자인장

자인장을똑빠로찾아가기란여간어러분일이앙잉였따.

첫뻔에는영천가여꺼꾸로돌아오믱찾아강기고

두번째는영대가여압량1버스타기헛빵칭기고

시분째는네이버지도로드가서버스편길찾끼인데

그거조차도너무번잡해밤새낑낑데믱동대구시장에서

순환2버스로동대구통합센터가여399버스환승자인종점가는방법이최고였따.--24-1-18--

내가15년전쯤퍼뜨리기시작한전차무시가이미2개팔립뿌여제일킁거가내차지딌따.

다음장날또가오기로약속단딍해낳따.

앵두콩한되1만5천원?턱업시높은깞시다.
불콩도턱업시높은깞시다.
지난뻔구항기한마리마날아남아더구할라칸뿍찌가더이상안나온단다.

 

시골형커피점이다.

 

비는오는데도내가옛ㄴ날에자양구타고씨앗장사하던장소를찾아댕기기시작했따.

옳컹잉이질끈틩가내가씨앗전피던장소로가는질이다.
저껌은승용차서인는데가바로내가씨앗전피던장소다.

붉은벽돌집은싱크대짜던집이고내가등진집은옛ㄴ날술도가엿ㄴ는데앙잉꺼정도폐점상태다.

연자방아박킹기추억에선명하다.때로는연자방아맞은핀달로씨앗전을피기도했었찌.

장사를하기보다는종묘상씨앗깝폭리를1/4로떨어뜨리믱한편으론농가생산씨앗무료나눔했찌.

당시엔720원도매까가소매로3500원썩4배이상폭리하길래나는750원씩에팡잉까

저사람도둑물건을몰래숨어서시장밖에서판다는둥앙잉망날짜지나몬시는씨앗일꺼라는등

한1년은전혀눈낄끌지몬했뜽긴데한두사람사가서숭가봉잉씨앗자체는하자업따는소문에

팔리기시작하자인자는외삼촌에연락듸여"니무슨씨앗그따구로팔고댕기믱여러장사다망구노?"

로심힌꾸지람도들억꼬또나의도매상끄영확인하시믱내가대량구매로단가를크게낮추어구입한

사실을확인하신후에도장사를그리하망몬씨능기라또토종은품질나빠절때로안사강잉공짜나눔

그만하라는둥심지어칠곡장에서조차도외삼촌눈에안띄는시장바깥으로날내쫓으셨따.

당시엔종묘상에서도가마니떼기씨앗거래하던시기라외삼촌께서도깜짝놀라셨던도매까시세 !

가망잉지키보던동네사람들이내가하리쫑일쫄쫄굶무믱물한모금안마시믱씨앗전에안자인능걸

보고는간식꺼리나저임요기꺼리도주시고자가생산토종씨앗을무료로주시는지원도받았찌.

심지어자기아들옷까지추불때입으라던주민까지....그랬씽잉내가이장소를잊을수엄능기지.

 

단골손님들이망잉지내댕기던골목질투어링

 

원효대사의활동터전원효사.앙잉끄정경산시의능동적고찰은엄능끄타.

나는자야ㅇ구질로핀한이질로자주댕깄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