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차무 5세대째는 종자춘화성실험 저온터널처리구 에서 첫꼬다리 수확

2012. 7. 26. 13:3512 . 전차무

사진용량 모지래서 실수로 지압뿡거 새로 사진찍을라 캉이 아-ㅅ 빨래했뿐능강 또 찾아내 찍었따.자꼬이잡뿌샇여 킹일이다.

 

빨래속에서 추질게 낳씽이 퍼떡 까여 씨 꺼내낳다. 시알 애지중지 아직 밭에 믹개는 더 있지만 ....벌갱이가 가만 나뚤찌는 미지수

 

한알은 이미 물에 불어 껍띠기 까젔뿠꼬  나무지기시알은 건조시키보관해야지

종자춘화실험 저온터널처리구 에서 자라 첫결실은 대전차무시 씨 라꼬 써붙치나냐제.

 

 한피기에 한 두 꼬다리씩 남았따. 벌갱이가 다 쪼리갑뿠따.

대전차 무시는 종자춘화성에 아주 예민하게 반응 대갱이가 젤멍이 솟았따.

 따로 뚝 떨어진거 한 피기서 꼬다리 6개 발견  ?

비 그치망 난황유 칠라꼬 내내 베루다가 시기놓처 벌갱이 다 파뭅뿠능기다.

 

 

 

 --- 12-8-24 --- 비가 오는데도 너무오랫동안 장마 아닌 아마 재 장마 인지

                 아열대성 우기 인지 끊임없이 비가 왔다 갔따  해샇여

                아직 설익은 무시 꼬다리에서 꽃대에 매달린채 씨가 발아하고 있어 한줌을 긴급히 수확 해 왔따.

 

미리 준비듸 있던 스펀지에 물을 잔뜩 흡수시켜 가시게로 째논 틈새를 벌리고 발아해버린 싹을 흘려 옇었따.

 씨를 숭굴때는 참 숩분데 발아한 싹은 부드러운 실뿌링가 나있어 틈새를 벌리주지 않고는 뿌리가 다친다.

 예정에 업떤 수경재배를 망이 하게 됬따. 너무망이 일꺼리가 생긴것도 결코 우연은 앙이다. 하도 엉겹결에

씨를 받따봉이 교배후 선발할 시간적 여유가 업시 쫓겨 댕기다 분배법칙 무시항걸 한룀이 노하사 오분에는 선발하라꼬 이럭쿰 밤사이 잘 발아 시키농 기다.. 

그 이유는 33피기 앙잉가베

                     이거야 말로 빼도박또 몬하는 대전차무시에 매달리라는 숙명이다.

 

--- 12-8-25 --- 발아항걸 숭가농이 뻘써 떡이 속구치는데 자색띄능거는 재빨리 스펀지를 들어내서 잉긴다.

 

 

 

--- 12-8-31 --- 첨부터 떡잎이 아주 짙은 자주색을 띈다.

 떡잎 변두리가 황금색을 띄는 대전차금자무 였떤갑따.

 

윈짜는 대전차(전자무) 오른짜가 5세대 종자춘화성 실험한 대전차금자무( 분배법칙에 의해 분리 하려는 중)

아직은 날씨가 뜨거워 모종이 쓰러지고 있다.

   잎에서도 분명히 잎 변두리가 황금색을 띄고 있능기 봄에 발견 딌는데 떡잎도 그렁이 병은 앙이고

대전차금자무로 태어날 가능성 크다.

만약 대전차금자무로 분리 확실하면 채소용으로 보다는 관옆용으로 꽃집에서 환영받을만 하다 .

완전 키메라성잉잉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