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텃밭의 파종도 한자리에 다모닷따.

2012. 7. 7. 23:5005. 지난텃밭 7개소

파종도 이우지 몬해 자꾸 뒤지능기 심들어 한자리 몽땅 모닸따.

 차도에서 본 입구쪽 이다. 키우는 솜씨멋빵이라 눈에 띄능건 청치커리 자빨진거 뿐  나무치기는 어덴동  ?

 

 인자 제부 만량초가 발아해나오고 있는중이다. 요것들이 여름장마에 녹나 안녹나가 최대 관심사다.

 

소노랑 5침 배추도 요래 자북항이 뭉치저 발아해 나오고 있따. 시간나망 솎까잉기숭가야지

 

 

  숭구기는 참말로 망이 숭갓는데 적오크상추 뿐. 나무지기는 벌갱이가 배고프다 케서 다 무라 켓뿠따.

씨받은것들은 다 뽀밨뿟꼬 .....

및뿡이나 실페해 샇는데 오븐에 첨으로 브로콜리 화기가 커더땅이 피낳따. 장마에 씨나 딀런지 ?

요거 따문에 누구누구를 여게 몬딜꼬 온다 똑 뿔갈라 카망 낭아 허무해 징잉까 .

청 로메인상추 100여 피기 초봄에 잉기 숭가여 지부 6피기 살아서 씨가 딀라 카는동 아직은 미지수

 

적 오크상추 비가 넘 자주 와서 땅이 물러징이 반이나 자빨지고 있따. 쟁앞에 빨간타이 묶까농거는 적상치와 천칠방구로 교배듼거이다. 작년엔 한밭뙤기 몽땅 장마에 다녹카니란잤는데 올해는 전디낼랑강 ???????

 

 

 

 반청무시는 씨받았꼬 대전차 무시는 인자 꽃 피고 있따. 봄 파종이라 늦다. 나무지기는 벌갱이 차지

 

 대전차 무시 종자춘화성 믿고 저온터널 통과시킹긴데 워낙 일찍 숭궁기라 4월중순에도 날씨가 추버 저온감응듸서 꽃핏따.빨간칸의 진무 바로밑에 희미하게 알랑무라 해녹코 야풀때기에는 대전차무라 써농거는 숭굴때는 분믱이 알랑무봉지였는대 냉쥉봉이 전신나 대전차 팡이고 알랑무는 댓피기 뿡이라서 교배듸지 말라고 알랑무 몽땅 뽑아내삐린거다.

알랑무 숭궁기이 씨앗봉달이 착오여서 대전차무가 이래 잘 커서 꽃대 올리곤 있는데 장마에 씨나 딀런지 ?

 

 

 

 배추 시가지 몽땅 벌갱이 차지  무시 종류는 전부다 씨받고 뽑아냈따.

젤 우예있는 10피기 25에 해당하는 사진인데 풍명을 몬시고 있따.  --- 사진자료 찾는중 ---

10피기는 하루에 18시간을 냉장고 속에 옇어낳따가 밤에 내가 근무중일때 정확히 6시간만 꺼내어 야간실온에서 전등불 조명만 받고 20일간 큰거이고

25피기는 실내 화분에서 계속 자란 것이고 둘다 같은 화분에서 실온상태로 발아해 떡잎만 자란상태에서 10피기는 저온터널 통과 시킨것이다. 비교해볼라꼬 한줄에 격리시켜 숭가농기다. (젤 끈틩꺼는 작년꺼)

 

 

 

도마도 고랑이 수마에 할킬라카는중이라 고랑 만댕이에 엉거럼 쭉쭉 째저 뭉개질라 카고 있는중

 해자에는 뽀드타는 도마도 5상자 띄아낳꼬 물이 쫌 빠지마 또 더맨들어 띄울끼다.

 고랑뭉개저 물에 빠지능것만 뽀드에 태아줄 작정이다.

 

도마도가 10개 정도 씨가 뻴기레항이 익어 가는데 풀이 자북해서 자테가도 눈에 안븬다.

애초에는 줄처서 끄러맬라켔는데 바람이 너무 씨기 부는곳이고 땅도 질어 드가기 심들고

씨앗받아낸 대궁이로 땅에 깔아주어 그런대로 덩굴이 잘 기댕기고 있다.

 도마도 고랑에 엉거럼저 따개흘러니리고 있다.

 

열흘간 고구마 한단 100피기 숭궁기이 지부 일곱피기 살아남았따. 두달가믐에 장사 업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