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 호작질

가스렌지 후드의 배출환기팬이 고착되어

운암T 2013. 5. 19. 15:25

가스렌지의 연기 배기가 되지않아 음식을 맹글수 없딴다. 우짤꼬 배는 고푼데, 물끼 딱 떨어 젔뿠능강,죽어도 사다묵능습관은 엄씽잉ㅇ....

        천상아 내가 곤치거나 수리맨 부리거나 ?????

 

세정제로는 암만해도 안곤치 진다. 찐덕한 기름끼가 안녹아 나간다. 또 다른 강력세정제도 마찬가지

그 특수 하다능거는 사진에 몬올린다. 고성능잉거라 주방 기름때 전문용인데 사진올맀따까는 몰매 뜸질

 

소루쟁이잎줄기를 짓이겨 팬축의 베어링부위에 문질러 회전 시키다.

무려 한보따리 야생초 실험해도 손에묻은 구리스 정도야 숩끼 세척되지만 고열증발 고착된 주방기름때는 어림도 업섰따.

 

 

 

옥시풀 세제를 써봉잉 훨씬 세정이 좋은거는 맞는데 그래도 정지시켰따가 한참후에 돌리보망 역시 안돈다.

 

 

 아무리 반복 세정해바도 마찬가지

 

 

약국의 중탄산 소다를 팬 축에 묻혀 돌리봉잉 쬐매 나아젔따.그러나 축속으로 밀어옇을수는 업섯따.

 

 

그래도 정지시켰따가 1분쯤 후에는 가까스로 회전은 하지만 10분 정도 세워두면 또 고착 되고 만다.

 

     하도 답땁아 옥시풀세제 노즐에 소다를 묻혀 거품을 축에 쏘아 보기로 했따.

 바로 이거다, 비로써 기름때가 뻴기므레 녹아나오능게 잘 보인다.

 

신이 나서 자꾸만 자꾸만 뻴간색이 안나올때 끄정 자꾸 소다를 옥시풀 노즐에 문처서 쏘았따.

 

 

인자는 뺄간색이 안나오능거 끄타. 축 속에 찡깃떤 지름때가 다 녹아 나옹끄타.

 

 

 

지름때가 안나오는 듯 하다가도 어느순간엔 또 생기나온다. 참 지독하게 꾸석에 처박힛능 갑따.

 

 

 

사진그만찍꼬 자꼬 기속 옥시풀세제 노즐에 중탄산소다 가리 문치여 쏘아댔따.

 

팬을 꺼두고 한시간쯤 이발하고 와서 돌리 봉이 , 기분 좋케 스르륵 잘 돌아 갔따.

 

-------팬을 교환수리 몬하구로 까스배관이 후드를 막아 배관 해놔서 배관뜯기 전에는 후드자체를 뽑아낼수 없어서 팬도 빼낼수 엄는 구조라 이리 어럽끼 수리 해본기이다. --------

 

덕뿡에 세제 3병에 중탄산소다 한봉지로 5일간 걸려 수리 해ㅒㅆ땅  !!!! -- 마린반찬 무거가믱서 --  !!!!

 

 

---뻣뻣하던 목줄기가 전번의 뽕잎 딸때와 이번의 배기팬 청소로 인해 통증과 함깨 더그덕 거리긴 해도 회전이나 상하좌우 모두 상당히 여유있게 움직일수 있어 노인의 몸은 움지여만 주면 굳어지지않음이 증명---

 

--- 13-5-23 --- 소결메의 기공속속들이 식용유가 침투했는지 수리잘해놓아도 불과 하루만 지내면 또 고장   열흘만에 수리불가로 보고 손 들었따. 

   그러넌 똥안 울로 처다보믱 목근육 아프고 고착듼거 물리치료 효험은 디기 망이 밨따.